솔로랜드솔로랜드

점심에 회사 동료들 결혼 얘기...

새벽미소

06.16 · 조회 1,930

점심시간에 회사 동료들 모여서 또 누구네 결혼식 얘기 하더라고요

저는 그냥 옆에서 묵묵히 먹고 있었는데

갑자기 누군가 저한테 "00씨는 결혼식 가본지 오래됐죠?" 이러는거에요

어떻게 대답해야할지 몰라서 그냥 웃어넘김ㅎㅎ

저 이혼한거 회사에선 비밀이거든요

언제까지 이렇게 숨기고 살아야 하는걸까요... 답답해요

댓글 6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예린맘·06.16

결혼식 가본지 오래된 사람 많아요 그냥 "네 좀 오래됐네요" 이러고 넘기세요

박부장·06.16

회사 분위기에 따라 다르긴 한데 너무 스트레스 받으시면 한번 털어놓는것도 방법

별빛아래·06.16

굳이 먼저 꺼낼 필요는 없지만 물어보면 자연스럽게 대답하는 정도?

행복한하루·06.16

저는 친한 동료한테만 살짝 얘기했어요 그러니까 자연스럽게 다른사람들도 알게됨

박부장·06.16

근데 평생 숨길수도 없어요 시간 지나면 자연스럽게 알려지더라구요

작은별33·06.16

회사는 굳이 안밝혀도 돼요 가족사 사적인거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