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랜드솔로랜드

생리전 유방통증...임신일까요?

꿈결

06.25 · 조회 285

안녕하세요…

​저는 난임 때문에

오래 준비 중이라

몸에 작은 변화만 있어도

괜히 예민해지게 되네요.

​이번 달 들어서 유독 생리전

유방통증이 평소보다

더 심하게 느껴지고 있어요.

원래도 생리 다가오면

생리전 유방통증이 조금씩 있긴 했는데,

이번엔 묵직하고 붓는 느낌이

더 강해서 신경이 쓰여요.

그래서 혹시 이 생리전 유방통증이

임신 초기 증상일 수도 있는 건가 싶어서

계속 검색만 하고 있어요.

난임으로 오래 기다리다 보니까

작은 변화에도 기대하게 되고,

또 괜히 실망할까 봐 겁도 나네요.

평소랑 다른 점이라면 가슴이

좀 더 예민하고 스치기만 해도

아픈 느낌이 있다는 거예요.

​근데 또 찾아보면 생리전 유방통증이

호르몬 변화로 흔하게 나타나는

증상이라고 해서 더 헷갈려요.

​생리 예정일까지 아직 며칠 남았는데

테스트기를 해보기엔 너무 이른 것 같고요.

​혹시 저처럼 난임 준비하면서

생리전 유방통증 때문에 기대했다가

결과 기다려보신 분 계실까요?

이런 증상이 있었는데 임신이었던

경우도 있는지 너무 궁금해요.

​괜히 혼자 기대했다가 실망할까 봐

마음 졸이면서 하루하루 보내고 있네요ㅠㅠ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노을·06.25

저는 그런 임신때 그런적 없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