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전 유방통증...임신일까요?
꿈
꿈결
06.25 · 조회 285
안녕하세요…
저는 난임 때문에
오래 준비 중이라
몸에 작은 변화만 있어도
괜히 예민해지게 되네요.
이번 달 들어서 유독 생리전
유방통증이 평소보다
더 심하게 느껴지고 있어요.
원래도 생리 다가오면
생리전 유방통증이 조금씩 있긴 했는데,
이번엔 묵직하고 붓는 느낌이
더 강해서 신경이 쓰여요.
그래서 혹시 이 생리전 유방통증이
임신 초기 증상일 수도 있는 건가 싶어서
계속 검색만 하고 있어요.
난임으로 오래 기다리다 보니까
작은 변화에도 기대하게 되고,
또 괜히 실망할까 봐 겁도 나네요.
평소랑 다른 점이라면 가슴이
좀 더 예민하고 스치기만 해도
아픈 느낌이 있다는 거예요.
근데 또 찾아보면 생리전 유방통증이
호르몬 변화로 흔하게 나타나는
증상이라고 해서 더 헷갈려요.
생리 예정일까지 아직 며칠 남았는데
테스트기를 해보기엔 너무 이른 것 같고요.
혹시 저처럼 난임 준비하면서
생리전 유방통증 때문에 기대했다가
결과 기다려보신 분 계실까요?
이런 증상이 있었는데 임신이었던
경우도 있는지 너무 궁금해요.
괜히 혼자 기대했다가 실망할까 봐
마음 졸이면서 하루하루 보내고 있네요ㅠㅠ
저는 그런 임신때 그런적 없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