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랜드솔로랜드

강아지를 키워볼까 진심 고민 중입니다

비야

18시간 전 · 조회 379

퇴근하고 불 꺼진 차가운 집에 들어올 때마다 밀려오는 쓸쓸함이 참 크네요,,,

포인핸드 어플 자주 보는데 눈에 밟히는 예쁜 녀석이 있어서 입양을 고민하고 있어요,,

하지만 직장 생활을 하다 보니 하루에 9시간 넘게 혼자 둘 생각을 하니 그것도 죄짓는 것 같고 ㅜㅜ

끝까지 책임질 수 있을지 확신이 서지 않아 쉽게 결정을 못 내리겠습니다 ㅜㅜㅜ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꽃길·16시간 전

저도 일나가고 애들도 학교가면 집에 아무도 없어서 우리집 강아지가 혼자 있거든요ㅠㅠ 그게 너무 마음에 걸리긴 해요ㅠㅠ

M
MrCoffee·18시간 전

맞아요 저도 고양이 키우기 전에 고민 많이했어요 근데 지인이 사정이 생겨서 어쩔수 없이 대려왔는데 고양이는 혼자 있어도 괜찮아보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