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랜드솔로랜드

여자3명에서~

루미

12시간 전 · 조회 65

딸들과 저 3명이서

좋은시간 보내고 있어요~

전망좋은 곳은 아니지만그래도 애들이랑 있으니 좋네요

근처에 딸이 맛집 있다고 해서 파스타 먹으러 왔어요!

(저한테는 양이 많네요 ㅠㅠ)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황실장·11시간 전

캬~ 딸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

하루·12시간 전

좋은시간 보내고 있는거 같아서 보기 좋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