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
12시간 전 · 조회 65
딸들과 저 3명이서
좋은시간 보내고 있어요~
전망좋은 곳은 아니지만그래도 애들이랑 있으니 좋네요
근처에 딸이 맛집 있다고 해서 파스타 먹으러 왔어요!
(저한테는 양이 많네요 ㅠㅠ)
캬~ 딸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
좋은시간 보내고 있는거 같아서 보기 좋네요 ㅎㅎ
캬~ 딸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