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커피
06.17 · 조회 1,658
동탄2 신축 입주 예정인데 입주민 카페 들어가려고 보니까 분위기가 좀;;
이혼 사실 알리고 들어가는게 맞나 고민됨
기혼자 위주의 분위기라 어색할것 같아서요
기혼 미혼 다 섞여있어요. 너무 의식하지 마세요
저도 처음엔 어색했는데 이제 그냥 일반 회원으로 활동중
단지 카페는 정보 교환용이에요. 사생활 굳이 안 밝히는 사람 많음
굳이 이혼 사실 안 알려도 돼요. 정보만 얻으세요
기혼 미혼 다 섞여있어요. 너무 의식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