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랜드솔로랜드

GTX-A 개통한지 좀 됐는데 다들 어떠세요?

단단한참나무

06.16 · 조회 2,147

GTX-A 일부 구간 개통했는데 이용하시는 분 계세요?

동탄까지 연장은 언제 될지 궁금하구요

출퇴근 시간 단축되면 진짜 좋겠어요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도시의밤·06.17

근데 요금이 좀 비싸요. 매일 출퇴근 부담스러움

봄밤의재즈·06.16

타봤는데 진짜 빠릅니다. 동탄 개통하면 진짜 게임체인저

달콤한밤바람·06.17

동탄~삼성 28분이래요. 정말 혁신적;;

단단한어깨·06.16

수서까지 이미 가능. 동탄 연장은 내년 정도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