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공허하네요
M
MrJune
2시간 전 · 조회 252
세월이 흐르고 살아 온 시간들이 순탄치 않으니 항상 마음은 공허하고 울적함이 마음속에 자리잡고 있네요
잘 알지도 못하는 지인들은 자신의 인생이 아니라 그런가 훈수두고 지적하기 바쁘다보니 인간관계를 하나둘씩 정리하고 거리두다보니 늘 외롭네요
그냥 처지가 비슷하고 마음이 비슷해 터놓고 얘기하고 지내도 찝찝하지 않을 대화상대가 한명만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래서 힘들면 안힘든척 그만하고 힘든척 좀 해보고 싶네요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시는 분이 있었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