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랜드솔로랜드

마음이 공허하네요

M

MrJune

2시간 전 · 조회 252

세월이 흐르고 살아 온 시간들이 순탄치 않으니 항상 마음은 공허하고 울적함이 마음속에 자리잡고 있네요

잘 알지도 못하는 지인들은 자신의 인생이 아니라 그런가 훈수두고 지적하기 바쁘다보니 인간관계를 하나둘씩 정리하고 거리두다보니 늘 외롭네요

그냥 처지가 비슷하고 마음이 비슷해 터놓고 얘기하고 지내도 찝찝하지 않을 대화상대가 한명만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래서 힘들면 안힘든척 그만하고 힘든척 좀 해보고 싶네요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P
PinkRose·1시간 전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시는 분이 있었다니...

C
Coffee·1시간 전

똑같군요... 외롭다와 다른 심정 편하게 속마음 털어놓고 싶은 심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