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이
1시간 전 · 조회 174
오후에 소나기 온다고 하더니
그래서 매우 습하네요
그리고 벌써부터 모습을 보인
러브버그... 아 이제 전쟁이네요
그냥 걷기만 해도 짜증이 나네요
진짜 비오는것도 최악중에 최악인데 ..... 습하기 까지....
그냥 걷기만 해도 짜증이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