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랜드솔로랜드

매우 습한

동이

1시간 전 · 조회 174

오후에 소나기 온다고 하더니

그래서 매우 습하네요

그리고 벌써부터 모습을 보인

러브버그... 아 이제 전쟁이네요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심플한일상·21분 전

그냥 걷기만 해도 짜증이 나네요

바다·1시간 전

진짜 비오는것도 최악중에 최악인데 ..... 습하기 까지....